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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일정

교육 일정은 메뉴의 ‘교육일정’ 또는 ‘교육 HOME’ 하단의 교육 브로셔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교육 일정 및 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교육 신청 시 홈페이지의 교육 신청에서 일정 및 내용을 확인하신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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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신청

교육 신청 및 교육비 확인은 회원만 가능합니다.
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로그인을 하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교육 신청은 각 과정의 교육시작일 기준 30일 전부터 가능하며, 강의 시작 7일 전에 마감됩니다.
현재 대면 교육을 기본으로 진행되고 있으며, 교육에 따라 온라인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교육 신청 완료 후, 교육 홈페이지내 Mypage에서 교육 신청 상태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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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시간

정규 과정의 교육 시간은 오전 9:30~ 오후 4:30 입니다. 점심식사(온라인 교육은 미제공) 및 교육 교재가 제공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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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비 결제

교육비 결제 방법은 1) 카드결제 2) 세금계산서 발행, 계좌이체 3)쿠폰발급 (*영업담당자에게 문의)이 있습니다.
학생은 교육비의 50%를 지원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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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료증 발급

교육 종료 후 홈페이지 내, Mypage에서 설문지를 작성하신 후, 수료증이 발급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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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기 신청

각 과정당 수강 가능 인원은 16명으로 제한되어 있으며, 수강 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 및 마감됩니다.
수강 신청이 마감된 경우 대기 순번을 부여해 드리고 있으며, 수강 신청자 중 결원이 생길 경우 대기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대기자 명단에서 수강가능 명단으로 변경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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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신청완료 후, 메일/문자 안내

교육 신청 완료 후, 교육 안내 메일과 문자가 자동 발송됩니다. 또한 교육 시작 5일전에 확인 메일이 자동 발송됩니다.
안내 메일을 못 받으셨다면,

  1. 1.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2. 2. 메일 주소에 오류가 있을 수 있으니 Mypage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  3. 3. 특정 회사의 도메인의 경우 보안정책 등의 이유로 자동 발송 메일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1, 2 번 확인후에도 받지 못하셨을 경우 교육센터로 재발송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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폐강

수강 신청 인원 미달 등의 이유로 폐강 시에는, 교육 시작 3 일 전에 메일 및 별도 연락을 통해 안내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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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수강 취소, 교육비 결제 취소 문의

신청자의 사정으로 수강 신청을 취소하실 경우, 교육시작일 기준 3일 전까지 erin.kim@hexagon.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담당자가 메일을 확인 후 교육 신청, 교육비 환불 등을 진행하여 보내주신 메일로 회신을 드립니다. No-Show 등의 이유로 교육 수강 당일 이후 취소는 불가하오니, 이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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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육 관련 문의처

T. 1899-2920 / dnesupt.kr.mi@hexagon.com